2021/08/24 6

[ORACLE] [POSTGRESQL] oracle to postgresql

정말 쓸데없는 썰인데. 참고로 말하자면 난 요즘 도마뱀에 관심이 많다. /***** S : POSTGRESQL 스키마 생성 (Ver. POSTGRESQL 13)**********************************************************/ CREATE TABLE T_GECKO ( SEQ int not null primary key, name varchar(50), kr_name varchar(50), "position" VARCHAR(20), "SORT" NUMERIC(5,0), Life Varchar(50), origin varchar(50), desCription teXt, humidity varchar(50), temperature varchar(50), rearing v..

IT story/db 2021.08.24

[코스트코] 궁 육포 구매 후기

나의 베스트 맥주 안주. 사실 육포는 직접 만들어 먹는게 최고다. 성공했을 경우.... 가끔 코스트코 가서 부채살이었나... 고기를 사서 직접 양념하고 말렸을 때, 성공하면 그게 미친듯이 맛있다. 기억에 세번인가 네번정도 직접 만들어서 식품건조기로 말려 먹었었다. 하지만 엄청나게 번거로울 뿐더러. 맛있게 만들어진 육포는 그렇게 헤플수가 없다. 진짜 맥주 없이도 얼마든지 먹을 수 있고, 맥주있으면 더더욱 금상첨화! 한두번이야 만들겠지만 매번 만드는게 어려워 사먹게 된 육포. 내 입을 거쳐간 육포는 편의점 육포를 포함해 10개 내외정도 될 것이다. 그 중 베스트. 코스트코에서 산 '궁' 이라는 한자가 붙은 육포다. 궁 육포가.. 골든올리브육포가 있고, 그냥 기본맛이 있는 것 같다. 기본맛을 추천한다. 맛의 ..

[크레스티드게코] 내가 120일생 때는 말이지...(feat.라고)

이렇게 쪼그마했나 싶다.. 겨우 두달정도 흘렀을 뿐인데... 라고가 특히나 성장이 빠르긴 하지만... 두달전이 새록새록~ 1. 탈피하는 라고 비벼비벼~ 자고로 도마뱀은 입을 써야해~! " 지금으로부터 한달하고도 3주정도 전.. 그러니까.. 내가..120일 생 정도 되었을 때.... 그 즈음 탈피도 했었더랬지... .. 뭣도 모르고 갑갑한 느낌에 앞에 있는 길따란거에 열심히 얼굴을 비볐는데.. 시원해지지 뭐야 ~ !! .. 그러다가 평평한 곳을 찾아 올라가서 입으로 물어 뜯었더니 더 빨리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은거야.. .. 훗.. 다들 알잖아? 도마뱀은 생각하는 동물이라고~ 머리를 써야해 머리를~~ " -by 라고 2. 라고의 먹이반응 놀리지 말아야지 다짐을 하면서도.. 먹이 반응이 너무 좋아서... 우..

[레오파드게코] 여긴 어디? 나는 누구? (feat.힝골)

한달 된 베이비인데 겁이 없는 '힝골' 먹성이 겁을 넘어선 아이인 듯 싶다. 조금만 소리가 나도 바로 얼굴을 내민다. 먹이를 찾아 어슬렁 어슬렁. 그리고 여기저기 뭐가 뭔지... 여긴 어딘지... 탐험도 곧잘 하고 다니는 것 같다. " 여긴 어디? 나는 누구......? " -by 힝골 역시 도마뱀은 도마뱀. 붙이류가 아니어도 높은 곳 무서워하지도 않고 잘만 올라간다. 앞으로 나의 클라이밍 목표를 힝골로 삼아볼까..... 자세가 너무 좋아~ " 여기 어딘가 있는 것 같아... 아닌가.... 저쪽이려나.... ..... 아까 거기가 맞나....... 벌레 구멍도 다시 보자!! 대체 어디 있는거야!!! 개구멍!! " -by 힝골 환기 잘되게 하려고 리빙박스 크게 구멍내고 루바망으로 막아놨더니 루바망을 그렇게..

[크레스티드게코]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쏜다 (feat.라고)

사냥 실력 좋은 라고! 자아.. 라고에게 귀뚤 사냥을 배워보자! " 자아.. 잘 들어! 첫째, 목표 위치 확인 둘째, 벌처럼 날아! 셋째, 나비처럼 쏘... .... 아니아니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쏴! 잘 봤지? " -by 라고 사냥 실패하는 일이 거의 없는 라고. 희귀 영상이닷!! " 자.. 다시 한번 잘 봐. ... 에헤헤~~ 목표를 물었으면 놓치지 않아야 한다는걸 보여준거야... " -by 라고 옆에서 접근해도 바로 반응하는 라고 " 나는 뒷통수에도 눈이 달려있지. 훗~ 사냥이란건 말이지. 원샷 원킬이야! " -by 라고

[크레스티드게코] 치아라 (feat. 라고)

적응 90% 완료한 듯 보이는 라고. 처음에 유리 사육장의 유리면에 뛰어들고, 뻔히 보이는 바닥을 천천히 기어 가길래 살짝.. 모자란가 싶었는데 엄청 똑똑하다. 사냥도 원샷 원킬 +_+! 다이소에서 인조 나뭇가지를 사와서 의자에 심었다. 살아있는 식물은 다 죽여버리는 똥손이기에 식물을 실제로 키우진 못하겠고, 테사랑 라고 올라갈 수 있는 나무 대용으로 저렴하게 만들어서 올려두었다. 근데 딱히 나뭇가지 타고 올라가지 않는다. 가지가 너무 얇은가... 사육통 내리면 귀뚤 주려나 싶어 살짝 눈치를 보는 라고. 지금 귀뚤을 주려고 뺀건지 귀찮게 하려고 뺀건지 열심히 재보다가 귀뚤이 아니라 판단되면 ㅌㅌㅌ 시전~~ 턱 살살 쓰다듬으면 열심히 손짓해주는 라고. 아우.. 귀엽다 귀여워... " 치아라.. 치....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