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3 4

[펫테일게코] '투바'는 아직도 적응 중

우리집에서 제일 예민한 녀석. 적응기간도 제일 많이 주고 신경썼더니, 2주 정도 지나고서 오히려 더 예민해지는 것 같다. 먹이에 정신팔려 나와서 먹을 때도 있었는데, 이제는 은신처 안으로 들어가는 귀뚤이만 먹는다... 안되겠다!!! 최소 5분씩이라도 핸들링 하자. 투바 !! 우리 친해져야지!!! " 난 여기에 없는 것이다. 난 보이지 않을 것이다. 움직이지 않으면 발견되지 않을 것임을 확신한다. 나의 위장술은 완벽할 것이다.. ... 제발.. 못보고 그냥 지나가라.... 제발..." - by 투바 봐주지 않겠다! 투바도 투바 맘대로 하니까! 우리도 우리 맘대로 할테다!! " 하아.... 이렇게 포기해야만 하는 것인가...." - by 투바 매번 리빙박스를 들어서 옮기고, 장판도 흔들리고, 자동온도조절기 ..

[레오파드게코] 예기치 않게 만나게 된 '힝골' 입양기

처음 레오파드 게코 딱 한 마리 입양하기 위해 3주간을 고민에 고민을 하다 데리고 온 아이가 있었다. '힝골'은 아니었다. 레오파드 게코가 왜 이쁜지 모르겠다 하면서도 그 아이는 너무너무 예뻐서 자꾸 레오파드 게코를 찾아보게 만든 아이였다. 그리고 점점 레오파드 게코의 매력에 빠졌었더랬지... 그리고 3주만에 결정을 내리고 데리고 왔었다. 이름도 파키스탄의 도시 이름 중 '파이살라바드'에서 따와서 '파이'라는 이름을 붙였더랬다. 적응 기간 주느라 맘껏 보지도 못하다가, 일단 겨우 한 번은 아이 상태를 확인하는데.. 걸을 때 손꾸락을 부들부들 떤다... 우리 집에 와서 탈피도 하고!! 상태 좋은 변도 시원하게 대따 큰 거 누고 !!!! 데리고 온 날 샵에서 먹이 반응 있는 것 확인하고 집에서 먹이를 주겠다..

eclipse git : login 반복 현상 : token 베이스 login으로 변경(github 인증 방식 변경)

eclipse에서 github 자동으로 접근이 되고 있었는데 오늘 team > pull을 실행해보니 login 팝업창 무한반복 ---------------------------------------------------------------------------------------------------- 2021년 8월 13일 기준 github 정책상 계정 패스워드 인증 방식이 패스워드 토큰 인증 방식으로 변경되었다고 한다. ( 관련 내용 : 아래 링크 참조 ) https://github.blog/2020-12-15-token-authentication-requirements-for-git-operations/ Token authentication requirements for Git operation..

IT story/git 2021.08.23

elipse : git login 반복

git 소스와 Synchronize 할 떄. Store In Secure Store를 선택하고 Log in을 해도 반복해서 login 화면이 뜨는 경우. user, password를 입력하고, Store in Secure Store를 체크하고 login을 누르다보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뜬다. 저 위 팝업창에 나와있는 경로를 찾아 체크를 푼다. 내가 쓰는 STS에는 밑에 써 둔 경로로 들어가야 찾을 수 있다. 아래 경로 disabled 처리 Windows > preferences > Team > Git > Synchronize > Always launch fetch before synchronization

IT story/git 2021.08.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