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story/방문기

[광교 카페 추천] 광교 플리트비체 (강력추천!!!)

자랑이다 2022. 10. 31. 17:43
728x90
반응형

저번 바라산 산행이 좋았지만

짧은게 아쉬워서

다시 한번 계획을 잡았었다.

그리고 바라산 출발 > 백운산 정상 > 광교산 정상을 찍고 내려왔다.

 

이것저것 챙겨오신 지인분덕에

전혀 배가 고프지않아 커피 한잔하고 헤어지기로 했다.

3코스로 내려오려고 했는데 

내려와보니 4코스로 내려왔더랬다.

지도앱 켜서 대충 평점 높은 카페를 찾았다.

.

 

광교산 상광교 버스종점에서 13번 버스를 타고

하광교 라는 버스정류장에서 내렸다.

 

광교 플리트비체 입구.

온라인 검색해서 찾아오는게 아니라면

지나가다 들리진 않을 것 같다.

카페가 나무들에 가려서 보이지 않고,

또 안쪽에서 있어서 더 보이지 않는다.

그냥 주차장이랑 간판만 보인다.

 

주차장을 통과하면서

이쪽으로 가는게 맞나? 하며

조심 조심 걸어들어간다.

 

 

오오오오오 +_+?

뭔가가 그럴듯하게 있는것같은데... +_+

 

길쭉 길쭉한 나무들 사이로 좌석들이 하나씩 널브러져있다.

 

정자처럼 만들어둔 곳은 좀 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

 

 

숲 속 카페 온 것 같기도 하고

캠핑온 것 같은 느낌도 물씬 난다.

우리는 짚 파라솔이 있는 이 테이블 선택.

야외 공간에 비하면 소소한 카페건물이지만

충분히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카페 실내 공간도 깔끔하다.

손님 많았는데 모두 야외공간을 이용하고 있었다.

야외 공간이 진짜 너무너무 좋았다.

 

비가 온다면 운치있을 것 같은..

 

치즈케이크 진짜 진짜 강추!!!

커피도 강추!!!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얼그레이 치즈케이크를 시켰는데

우리 입맛엔 바스크 치즈케이크(플레인)이 더 입에 맞았다.

진짜 진짜 맛있었다.

 

캐리어가 플리트비체 초성으로 되어있다.

여섯개까지 담을 수 있는거.

 

치즈케잌 뚜껑 하나만 열린채로 찍었더니

얼그레이 치즈케잌 안보인다고 다시 찍으라고 뚜껑 열어주셔서

다시 또 한 컷.

숟가락이 이다.ㅋㅋㅋㅋㅋ

치즈케잌 삽질하며 먹는다~~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광교산로374번길 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