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story/흡입기

[코스트코] 밥도둑 반숙 계란장 구매 후기

자랑이다 2021. 9. 5. 22:09
반응형

요 근래 배달은 몇 번 시켜먹다가...

미친듯이 쏟아지는 플라스틱 용기들과...

50프로 이상 실패하던 배달음식으로 인해

다시 집밥을 해먹자는 의지가 슬금슬금 고개를 든다.

 

하지만!!
반찬을 만들자니...

음식 만드는 재주도 없고,

우리 집에 있는 저 쪼매난 냉장고에 넣을 수 있는 양은 한정되어 있다.

 

그니까...

포장되어 나오는 반찬들을 이용하자!

이것도 쓰레기가 안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배달음식 용기들과 비교할 수 있을까...

 

역시나 코스트코를 둘러보다가..

계란장조림이 눈에 들어왔다.

예전에 몇 번...

열심히 간장에 청양고추 동동 띄워서 

삶은 계란넣고 끓여서

직접 만들었던 적이 있긴 하지만...

이번엔 사먹어보자!!

 

 

우리는 반찬으로 먹을 생각이지만,

상품박스에 몇가지 먹는 방법을 추천해두었다.

 

 

일단 내용물은 총 4팩

일단 1팩만 뜯어서 먹어보았는데,

1팩에 계란 4알 들어있다.

계란 사이즈는 큰 편인 듯 싶다.

 

 

일단 반찬으로 먹어보았는데..

제대로 반숙이다.

오른쪽 사진상에서는 좀 익은듯이 보이나

계란 노른자 부분을 반으로 갈라보면

좀 더 반숙에 가깝다.

 

 

일단 이번 식사에서 먹었을 때는,

내 입맛에는 살짝 달았다.

하지만 두 알 먹고 용기에 담아두려고 나머지 내용물 꺼내보니

아래에 얇게 썰어 둔 고추가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아무래도 흔들어서 먹어야 했었나보다.

계란간장조림 좋아하는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 좋았다.

 

일단 가격은 9,890원

4팩 들어있으니 1팩에 반올림해서 약 2,500원.

계란장조림은 반찬가게에서 사먹어 본 적이 없어서 가격 비교는 못하겠다.

 

계란알 사이즈는 작지 않다.

아마 그럭저럭 큰 사이즈인 것 같다.

요즘 계란 가격이 싸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으니...

반숙계란장의 가격은 나쁘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내가 직접 만들면 반숙 만들 자신 없다..

그러고보니 저온 간장소스에 담궈둔건가..

어떻게 만든거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