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story/흡입기

[김치] 하선정 리뷰

자랑이다 2021. 7. 8. 12:14
728x90
반응형

음식이라고는 계란 후라이도 태워 먹던 내가 !!

동생이랑 살면서부터는 내가 요리 담당이 되었다.

 

뭐 그렇다고 내가 요리천재라 맛있는 요리가 금방 나올리가 없다.

그러니 김치랑 김만 있으면 다른 요리 실패해도 일단 배는 채울 수 있다.

 

그렇게 해서 이 김치 저 김치 사먹어봤는데.

하선정 낙찰!!

적당히 잘 익었고,

이런 저런 요리 재료로 쓰기에도 제일 적합하다.

 

 

사실 이번 하선정 1.5kg 사기 전에

마트 갔다가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았길래

짧은 시간 안에 소비할 자신이 없어서 그나마 며칠이라도 더 많이 남은 종갓집 포기 김치를 샀었다..

종갓집은...

그냥 반찬으로만 먹기에는 좋은데...

김치볶음밥이나 잔치국수 등 내가 할 수 있는 요리 재료로는 살짝 많이 아쉽다.

그래서 이번에는 하선정으로 다시 샀다.

 

다른 김치들에 비해 무가 많이 들어있다.

 

하선정 맛김치는 무가 많이 들어있다.

첨엔 별로였는데.

지금은 뭐 상관없이 먹는다.

먹다보니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그럭저럭 괜찮다.

 

일단 내가 이 김치로 할 수 있게된 요리는 많지 않지만.

굳이 리스트를 작성해보자면...

 

잔치국수.

김치볶음밥.

김치찌개.

두부김치.

 

뭐 이정도?

이정도로도 우리에겐 충분하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