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 4

[맥주안주추천] :노브랜드: 채끝 스테이크 육포 & :머거본: 롱스틱 직화 육포 & 리얼육포

가끔 코스트코 가면 '궁'이라는 육포를 사둔다. 가끔 가다 맥주 한잔에 안주로... 그러다 보니 육포 종류에 눈이 간다. 이번엔 이마트다! 노브랜드에서 나온 "채끝 스테이크 육포" 라는게 있었고 그 옆에 머거본에서 나온 "롱스틱 직화 육포" 라는게 있어서 두 개가 가격이 비슷하길래 둘 다 구입! 그리고 전통 재래방식으로 건조했다는 "리얼육포" 한 번에 다 못 먹으니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일단 잘라둔다. 일단 두 개만 뜯기로 한다. 리얼육포는 나중에 잘라서 먹어봤다. 롱스틱 직화육포는 자르지 않아도 끊어먹기 좋게 생겼다. 하지만 보관하기 편하게 싹.둑. 집에 와서 맥주 한 캔 따고 하나씩 집어먹기 좋게 잘라서 두 개 같이 비교해가며 먹어보기로 했다. 직화육포는 사진에는 한 봉지만 찍었으나 두 봉지 세..

[볼더생활] 이수 실내 클라이밍 암장

다니던 클라이밍 암장은 퇴근시간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코로나 때문에 아홉 시까지 운영하면서 더 바글바글하다. 남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눈치를 보다 올라가려다보면 거의 제대로 벽을 못 탄다고 봐야 한다. 그러다가 볼더생활이라는 암장을 지나가다 보게 되었는데 널널하다... +_+ 퇴근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이 정도면 매우 갈만하겠다 싶어서 한 번 가봤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어서인지 깔끔하다!! 탈의실 문고리를 홀드로 달아놨다.. 오오 이런 거 좋아 +_+ 세면대, 세족 공간도 따로 있다. 여기도 깔끔 깔끔~ 스트레칭 공간은 2층에 있다. 나무계단 통통 올라가면~~ 몸 푸는 곳 & 쉬는 곳 천장은 살짝 낮다. 2층에서 내려다본 암장 모르는 분들이니 모자이크 처리하고.. 방문일은 2022년 1월 2..

[ lambda ] array to list

mybatis에서 in query를 사용하기 위해 list 형태의 파라미터를 넘겼다. 그리고 mybatis에서는 를 사용하여 루프 돌림. 이때 String[] -> List 형태로 변환하여 넘기는 방법. 1. for 기본 List AA = new ArrayList(); for(int i=0; i< strArray.length; i++) { AA.add(strArray[i].toString()); } 2. 향상된 for문 List BB = new ArrayList(); for(String str : strArray) { BB.add(str); } 3. lambda List CC = Arrays.asList(strArray).stream().collect(Collectors.toCollection(Array..

IT story/java 2022.02.08
728x90
반응형